2017 대회 공지사항

2017 대회 공지사항

참가자 안내사항(준비물, 생활안내)

페이지 정보

성서한국 1,557

본문

참가자 안내사항 

 

안녕하세요. 성서한국 전국대회 진행국입니다. 

이제 전국대회가 하루 앞으로 다가왔습니다! 이럴수가!!^^ 

대회와 관련된 안내를 드립니다. 꼼꼼히 읽어보시고 빠트리는 것 없이 잘 챙겨주세요.

 

1. 등록

1) 등록시간은 8월 2일(수) 오후 1시부터 4시까지입니다. 콘서트홀(주집회장) 1층 로비로 오셔서 등록 먼저 해주십시오. 

2) 여는 마당이 4시부터 정확히 시작되오니 여유있게 오셔서 등록 및 숙소를 확인하시고 여는 마당에 차질없이 참석하실 수 있도록 해주세요. 

3) 아직 잔금을 납부하지 않으신 참가자께서는 현장에 오셔서 꼭 잔금을 납부해주셔야 등록이 완료됩니다. 

 

2. 숙소 

1) 숙소는 4인 1실의 기숙사입니다. 숙소에 매트리스 외 다른 침구류는 비치되어 있지 않습니다. 필요하신 침구류(담요, 이불, 베개 등)를 꼭 지참해주십시오. 

2) 사전 등록하신 분들은 이미 숙소배치가 완료되어 있습니다. 숙소를 함께 사용하기 원하시는 분들이 있으시면 등록처에서 문의해 주십시오. 

 

3. 셔틀 운행

대회 당일(2일)에 논산역과 터미널에서 오시는 분들을 위해서 오후 1시부터 4시까지 셔틀을 운행합니다. 

1) 논산역에서 내릴 경우 : 논산역 주차장(논산역 나와서 오른편에 위치)  

2) 논산고속버스터미널 / 논산시외버스터미널에서 내릴 경우 

   : 놀뫼웨딩프라자 앞 (논산고속버스터미널 나와서 왼쪽으로 50미터 이동 / 논산시외버스터미널 이용자는 터미널을 나와서 도로를 건넌 후 왼쪽으로 200미터 이동) 

3) 문의 : 김성욱 지원국장 (010-8005-2926) 

 

4. 생활안내 

1) 준비물 : 침구류, 개인컵(텀블러), 세면도구, 수건, 개인 물품 등 

2) 이번 대회에서는 일회용품 사용을 줄이기 위해서 따로 생수병을 지급하지 않습니다. 개인 컵이나 텀블러, 보틀 등을 지참해 주십시오. 

 

5. 주차료 

1) 주차료는 1일권(1,000원)을 주집회장 1층 로비 안내데스크에서 구입하실 수 있습니다. 차량을 가져오시는 개인이나 교회(단체)는 참고해 주십시오. 

2) 1일권 구입 후 학교 밖으로 나갔다 다시 들어오는 경우 1일권을 다시 구입하셔야 합니다.

 

6. 티셔츠 판매 

1) 티셔츠는 예약 판배분과 별도로 현장 판매분을 준비해 두었습니다. 대회 현장에 오셔서 구매 가능하십니다. 가격은 한 장에 1만원입니다. 

 

7. 대회 중 공지 안내 채널 

1) 페이스북 참가자 그룹을 운영중입니다. 대회 중 안내사항과 여러 이벤트, 그리고 대회의 모습 등을 페이스북 참가자 그룹을 통해 진행될 예정이니 가입을 부탁드립니다. 

2) 대회에 건의사항이나 불편사항 등은 성서한국 카카오 플러스친구나 페이스북 성서한국 페이지에 쪽지로 문의해 주십시오. 

  • 2017 성서한국 전국대회 참가자 그룹 

  : https://www.facebook.com/groups/1904220869829483/

  • 성서한국 플러스친구

  : http://pf.kakao.com/_xfbyxku

  • 성서한국 텔레그램 공지채널 (공지만 받아보실 수 있습니다.) 

 

   : http://bit.ly/2017bktelgr 


댓글목록

Go to Top Go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