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3 대회 공지사항

2023 대회 공지사항

대회 참가자 안내사항

페이지 정보

성서한국 717

본문

대회 참가자 안내사항

*꼼꼼히 읽고 대회 참가에 어려움 없도록 해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준비물 (숙박하시는 참가자는 꼭 확인해주세요!)

텀블러 및 개인 컵 (대회장에서는 생수병을 지급해드리지 않습니다) 

개인 침구류 (숙소 침대에는 매트리스만 깔려 있습니다.) 

세면도구, 수건

긴팔옷 (집회장 내부 에어컨이 중앙제어 시스템이어서 온도조절이 안된다고 하여 굉장히 추울 수 있습니다.) 

에코백 종류의 가방 (진행본부와 부스 등에서 비닐을 제공하지 않습니다.) 

 

등록 

• 전체 참석자: 학생누리관 3층 이벤트홀 

• 부분 참석자 
- 27일(목) 여는예배 부터 참석시 학생누리관 3층 이벤트홀 

- 27일(목) 전체집회 부터 참석시 인문사회관 인사랑당(집회장) 출입구 앞 진행본부 데스크 

- 28일(목) 오전 부터 참석시: 학생누리관 3층 301호 진행본부 

- 28일(목) 오후 / 29일(금) 오전 부터 참석시: 학생누리관 3층 이벤트홀 박람회장 내 진행본부 데스크 

- 28일(목) 전체집회, 29일(토) 오후 전체집회 참석시: 인문사회관 인사랑당(집회장) 출입구 앞 진행본부 데스크

 

이름표 착용 

• 대회장 내에서는 이름표를 반드시 착용해주세요. 

• 이번 대회에서 사용하는 종이 이름표는 녹색당에서 대여해주셨습니다. 다시 반납해야 하는 물품이기 때문에 분실하지 마시고 깔끔하게 쓰시고 가시기 전에 꼭 반납해 주세요.

• 이름표를 착용하셔야만 각 프로그램 장소, 식당 등에 입장하실 수 있습니다. 

※ 분실 시에는 진행본부(학생누리관 3층 301호)에서 꼭 재발급 받아주십시오. 

 

주집회장 

• 주집회장(인문사회관 3층 인사랑당) 내에서의 사진 촬영을 자제해주세요. 프로그램 진행에 방해가 될 수 있습니다. 필요하신 사진 자료는 진행 본부에 문의해 주세요. 

• 주집회장 냉방 시스템이 중앙냉방 시스템이어서 집회장 내부가 추울 수 있습니다. 긴팔이나 무릎 담요 등을 꼭 챙겨주세요. 
• 주집회장에서는 물만 반입이 가능합니다.  

 

숙소 

• 숙소는 바롬인성교육관 4층(남자)과 6층(여자)입니다. 숙박하시는 분은 등록하실 때 숙소배치는 확인드리겠습니다. 

• 숙소구조는 이층침대가 2개 있는 작은 방(4인 1실)이 4개가 함께 있는 큰 방이 한 호실입니다. 큰 방 안에 샤워실과 화장실이 함께 있습니다. 

• 숙소는 미리 배정되어 있습니다. 등록시 확인해주세요. (현재는 작은 방 하나에 2명씩 배정되어 있으나 추가 숙박인원이 생기면 각 방마다 한 분 정도 더 머무실 수 있습니다.) 

• 개인 소지품을 잘 관리해주세요.

※ 개인 물품 분실에 대해서는 대회 주최 측에서 책임지지 않습니다.

• 아침에 나가실 때 최대한 소지품을 들고 나가, 숙소 출입을 자제해 주세요. 

• 같은 호실에서 머무는 참가자들과만 숙소비번을 공유해 주세요. 

• 각 방에 침구류가 구비되어 있지 않습니다. 지참한 개인 침구류를 사용해주세요. 

• 각 층마다 정수기가 비치되어 있습니다. 미리 텀블러나 개인컵을 준비해서 사용해주세요. 일회용 생수병 등은 사용은 금지입니다. 

 

의무실 

• 진행본부(학생누리관 3층 301)에 구급약이 비치되어 있습니다.

• 몸에 열이 있거나 기침을 할 경우, 응급 상황 발생 시 반드시 생활국장님에게 연락주시기 바랍니다. 

  - 생활국장 (한주은 010-9218-0024) 

• 최근 코로나 환자가 증가하는 추세입니다. 적극적인 마스크 착용과 손소독, 손씻기를 권장합니다.

 

식당 

• 바롬인성교육관 2층에 있습니다. 

명찰이 곧 식권입니다. 식사 전에 잊지 않고 챙겨 주세요.

28일(금) 저녁식사는 비건 메뉴로 제공됩니다.   

 

주차안내 

• 주차는 교내에 지정된 주차구역을 활용해주시기 바랍니다.

• 주차 시 주차권을 구매하셔야 합니다.

※ 주차권은 1일권을 5,000원에 판매합니다. 

    (1일권은 당일 하루만 적용됩니다. 예: 3일을 계실 경우는 3장이 필요합니다.)

• 주차권 판매 

   - 최초 등록시  

   - 박람회 세션 시간대: 박람회장 진행본부 데스크 

   - 집회 시간대: 집회장 출입구 앞 진행본부 데스크 

 

제로 웨이스트 및 환경보호

• 일회용품 사용을 금지합니다. 개인 컵이나 텀블러를 사용해주세요. 

• 전기를 아껴주세요. (숙소와 강의실 전등 소등, 냉방 시설 OFF)

• 세면/샤워 시 물을 아껴주세요. 

• 식사는 음식이 남지 않도록 먹을 만큼만 담아주세요.

• 쓰레기는 쓰레기통에 버려주세요.

• 칫솔/치약을 깜빡 잊으신 분은 진행본부에서 친환경 대나무칫솔+고체치약 세트(7천원)를 구입하실 수 있습니다.

 

기타 사항

• 분실물 습득시 진행본부로 가져다 주세요.

• 학교 보안시스템 상 밤12시 부터 새벽 5시까지는 모든 건물과 정문/후문이 출입이 불가합니다. 여대 특성상 학교측 보안시스템이 철저하게 되어 있다고 하니 참가자분들의 양해를 부탁드립니다.

 

대회 후원

• (주)두레샘, 동방박사

댓글목록

Go to Top Go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