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타 프로그램 소개

기타 프로그램 소개

기타 프로그램 소개

사회선교 박람회

 

다양한 사회선교단체들과 사회선교 활동가들과의 만남이 펼쳐집니다.

평소에 궁금하지만 잘 몰랐던 사회선교 현장의 이야기를 활동가에게 직접 들어볼 수 있습니다. 

뿐만 아니라 다양한 이슈에 대한 토론도 함께하는 장이 될 것입니다. 

 

 

상담센터


 

대회 강사, 활동가와 사회선교단체, 학생선교단체 등 복음주의 오피니언 리더들과

참가자들이 교제하고 대화하며, 신앙적 고민을 함께 모색할 수 있는 장이 될 것입니다.

  

 

도서 부스

 

성서한국 전국대회는 좋은 책을 만날 수 있는 기회이기도 합니다.

기독출판사들이 모여서 전국대회 기간 동안 도서부스를 마련하여 참가자들과 함께 합니다.

좋은 책도 만나고 다양한 저자 분들도 직접 만나실 수 있습니다.

 

 

어린이 평화캠프


성서한국 전국대회에 가고 싶지만 아이들이 걸려서 고민하셨던 분들을 위해 준비했습니다. 이름하여 어린이 평화캠프!

어린이 평화캠프는 아이들이 즐겁게 어울리고 놀면서 평화의 가치를 몸으로 배우는 프로그램입니다.

전쟁과 폭력이 일상화된 세상, 함께 걷기보다는 앞서 걷기를 강요하는 세상, 이웃의 아픔에 무감각해진 세상, 자연세계를 돌보기보다 욕심을 위해 파괴하고 이용하는 세상에 살고 있는 아이들에게 '평화를 만드는 사람'으로 부르시는 하나님을 만날 수 있도록 안내하는 시간이 될 것입니다.

어린이 평화캠프에서 만나요! 

 

+ 주관 : 청년 평화연구소 Be.P(Be Peace) 

+ 강사 소개 : 박진혁, 사재범, 신유식, 이현아, 천고은

감리교신학대학교를 졸업하고 현재 동대학원에서 신학을 전공했다. 이들은 감리교신학대학교, 비폭력평화물결, 한국 드라마치료&비블리오 드라마 협회 등에서의 배움을 통해 기독교의 핵심 가치인 '평화'에 대한 깊은 관심을 가지게 되었다. 그 후 AVP(Alternative to Violence Project), HIPP(Help Increase The Peace Program) 등 퀘이커 전통에서 발현한 평화훈련모델과 RC(Restorative Circle), 서클타임(Circle Time) 등 다양한 서클-프로세스를 경험하고 연구하고 있다. 이를 토대로 BE.P라는 모임을 만들고 특별히 교회현장에서 기여할 역할을 모색하고 있다.

+ 참가연령 : 5세 ~ 10세 어린이

+ 모집인원 : 30명

+ 참가비 : 1인 7만원 / 추가 인원 5만원

+ 프로그램 운영



 

 

Go to Top Go to Top